` 국가유공자장례 3일장 후기입니다. > 이용후기 | 비영리 나눔복지장례지원단(기초생활수급자장례비/기초수급자장례/장례비지원혜택

이용후기

국가유공자장례 3일장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62회 작성일 20-05-27 22:49

본문

국가유공자셨던 고인분이 사망하셨단 전화에 담당 팀장님께서 유가족분들과 통화 후 삼육서울병원 장례식장을 섭외해드리고 관내무료로 앰블런스를 고인분 사망하신곳으로 보내드린 후 삼육병원에 이송 안치해드렸습니다.
담당 팀장님께서 삼육병원으로 긴급출동 후 화장장 예약및 서울현충원에 안장신청을 하시고 각종 서류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서울북부보훈지청에 연락하여 태극기와 근조기,유공자확인원을 신청하여 받고 팩스로 보훈지청과 서울현충원에 서류들도 보내드렸습니다.
국가유공자장례 3일장으로 유가족이신 아드님과 며느님을 모시고 상담진행후 장례식을 진행 도움드렸습니다.
입관식과 발인식 시간을 알려드리고 빈소셋팅및  조문객 접대를 도와주실 도우미분들도 배치하여 장례식 준비를 마쳤습니다.
다음날 오전 9시 입관식을 진행
입관식 후 첫제사인 성복제도 담당 장례지도사인 팀장님께서 직접 주관하여 진행해 드렸습니다.
다음날 발인제를 모신 후 발인식 진행
리무진과 장의버스를 배차하여 서울추모공원으로 모셨습니다.
국가유공자 장례 담당 팀장님께서 화장장까지 동행하시어 고인분을 화로에 모셨습니다.
국가유공자이신 고인분 화장을 끝낸 후 수골 진행하여 서울현충원에 안장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안장식을 하지 않는 관계로 서울현충원에도착하자마자 안장하였습니다.
부디 좋은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유가족분들및 나눔 팀장님들 모두들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국가유공자장례    #3일장  #나눔복지장례지원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나눔복지
장례지원단

TOP